와이드스포츠
HOME
초특급 극비 프로젝트 <생 텀> 예고편 공개!오감 압도 티저 예고편 공개!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10.12.27 11:50

 

<아바타>로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제임스 카메론의 2011년 초특급 극비 프로젝트 <생텀>(수입: 마스엔터테인먼트 / 배급: 시너지)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공개된 예고편은 깊고 거대한 미지의 해저동굴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처가 오감을 압도한다.

   

흥행의 제왕 ‘제임스 카메론’과 <아바타> 제작진의 초특급 극비 프로젝트!
차원이 다른 3D 해저탐험 어드벤처 탄생 예고!!
<생텀>의 티저 예고편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신비함으로 가득하다. 끝없이 펼쳐지는 미지의 해저동굴 탐험에 나선 다이버들의 이야기가 극도의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깊고 푸른 바다 속을 탐험하는 다이버의 움직임을 따라 실체를 드러내는 신비로운 해저세계는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마침내 그 모습을 드러낸 해저의 풍경은 “지구상에서 가장 깊고 거대한 미지의 세계가 열린다”는 문구와 어우러져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정체불명의 동굴로 들어가면서 만나게 되는 거대한 수중미로와 이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생존을 위한 스펙터클한 모험 역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아바타><타이타닉>의 제임스 카메론이 최적의 3D 기술력을 총동원해 완성시킨 <생텀>은 티저 예고편만으로도 3D 해저탐험 어드벤처 걸작의 탄생을 알린다. 앞으로 공개될 본 예고편에서는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놀라운 영상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생텀>은 지구상에서 가장 깊고 거대한 미지의 해저동굴 탐험과 생존을 위한 자연과의 사투를 그린 3D 해저탐험 어드벤처.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아바타>는 물론 <타이타닉><터미네이터> 등 흥행의 제왕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 총지휘와 편집을 담당하며 전면에 나섰다. <아바타> 제작진이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최적의 3D 기술력을 총동원하는 것은 물론 그보다 더욱 발전된 3D 비주얼의 놀라운 진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리스터 그리어슨이 메가폰을 잡고, 제임스 카메론의 또 다른 심해 SF걸작 <어비스>로 함께한 앤드류 와이트가 각본을 맡았다. <반 헬싱><미션 임파서블 2> 리처드 록스버그, <엑스맨 탄생: 울버린> 앨리스 파킨슨, <판타스틱4><타이타닉> 이안 그루퍼드 등이 출연한다. 한편 제임스 카메론이 완성한 새로운 3D 세계 <생텀>은 2011년 2월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MATION
제목: 생텀 (SANCTUM)
장르: 3D 해저탐험 어드벤처
제작 총지휘/편집: 제임스 카메론
감독: 알리스터 그리어슨
각본: 앤드류 와이트, 존 가빈
출연: 리처드 록스버그, 라이스 웨이크필드, 앨리스 파킨슨, 이안 그루퍼드
러닝타임: 108분
개봉: 2011년 2월 중(북미 개봉 2월 4일 예정)
수입: 마스 엔터테인먼트
배급: 시너지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