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가족관객 불러모으는 '불량남녀'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10.11.18 17:16

 

   

무거운 스릴러와 성인용 19금 영화들이 가득한 가을 극장가에 영화 <불량남녀>(주연:임창정, 엄지원/ 감독: 신근호/ 제작: ㈜트라이앵글픽쳐스, ㈜비오비시네마)가 유일한 리얼 공감 코미디로 가족관객들을 불러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2010년 가을 극장가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대거 포진해 있어 관객들에게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나, 주로 스릴러와 액션 장르, 그리고 섹시코드를 전면에 내세운 19금 영화들이 대부분 극장가를 차지하고 있어 가족 단위의 관객들은 십대의 자녀들과 부모와 함께 볼 영화를 고르기가 쉽지 않다. 영화 <불량남녀>는 이러한 극장가에서 유일하게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자리잡으며, 가족 관객들을 불러모으고 있다. 신용불량 의리파 형사와 성격불량 독촉전문가의 불꽃 튀는 빚 전쟁을 유쾌하게 그린 코믹혈투극 <불량남녀>는 빚이라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하였으나, 보고 난 후 씁쓸함이 남지 않는 유쾌하고 기분 좋은 영화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온라인 상에는 ‘모처럼 아카데미시사회에 당첨이 되어 딸들이랑 보고왔다.. 임창정의 코믹연기..가만히 바라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절로 난다 (다음ID_태평양마음)’, ‘울 딸내미들이랑 가서 봤어요.. 암생각없이 그냥 웃고 보기에는 역시 임창정이다 싶더라구요.. ㅋㅋ 엄지원두 왜 이리 이뻐보이던지..... 넘 잼있게 잘 보고 왔네요. (다음ID_이쁜이)’, ‘커플들 천지인 극장에서 엄마랑 배찢어지게 웃고왔네요 ㅋㅋ재밌어요~ (네이버ID_appa13)’, ‘부모님과 가족 일곱 명이 볼 영화 찾다가 낙점. 역시 임창정! 시라노보다 더 웃은 듯ㅋㅋ (네이버ID_hjyrosa)’ 등,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고 난 후 소감을 적은 글이 올라오기도. 이처럼 유쾌한 웃음 속 감동까지 선사하며 공감 섞인 웃음을 제공하고 있는 영화 <불량남녀>는 온 가족이 함께 보며 즐길 수 있는, 가을 극장가의 단 하나의 가족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무거운 스릴러와 섹시코드의 19금 영화들이 주를 이르고 있는 가을 극장가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리얼 공감 코미디 <불량남녀>는 지난 11월 4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추운 날씨를 잊을 만큼 따스한 웃음을 선사하며 흥행 몰이 중이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