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스펙타클 어드벤처, 나니아 연대기: 새벽출정호의 항해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10.11.01 12:51

 

출판 이후 전세계 29개 언어로 번역돼 총 8천 500만부 이상 팔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의 최신작 <나니아 연대기 : 새벽출정호의 항해>가 12월 9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전편보다 강력해진 거대한 스케일과, 어드벤처가 펼쳐지는 나니아 세계 속 판타지가 담긴 메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나니아 연대기 : 새벽 출정호의 항해>는 망망대해 위에서 펼쳐지는 거대한 나니아 세계 속 음모와 맞서 싸우는 페번시가 남매 에드먼스와 루시의 모험담을 그린 3D 판타지 어드벤처다.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판타지 소설 <나니아 연대기>를 <어메이징 그레이스><007 언리미티드> 만든 영국 출신의 마이클 앱티드 감독이 새롭게 연출을 맡아 거대한 규모의 판타지를 재현. 무려 2억 달러가 넘는 엄청난 예산이 투입된 사상 최고의 판타지 세계를 보여줄 <나니아 연대기 : 새벽출정호의 항해>가 12월 9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올 겨울 극장가를 강타하기 위한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시리즈는 어른이 되어 더 이상 나니아 세계로 들어 올 수 없는 페번시 가 네 남매 중 수잔과 피터를 제외한 에드먼드와 루시, 새롭게 등장한 사촌 유스터스가 함께 그림 속 나니아 세계로 들어가게 되면서 시작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망망대해를 표현한 블루톤을 바탕으로 아슬란을 둘러싼 각 캐릭터들의 향연과, 넘실대는 파도 위 새벽 출정호의 강렬한 등장이 압권이다.

나니아 세계를 위협하는 악의 힘을 잠재우기 위해, 마법과 환상이 펼쳐지는 5개의 섬으로의 여정을 함께하는 ‘새벽출정호’와 주인공들의 모습은 “나니아의 화려한 귀환! 3D로 완성된 스펙터클 어드벤처가 온다’ 라는 카피 만큼이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거대한 판타지 세계를 기대케 한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나니아 연대기 새벽 출정호의 항해를 알리는 본 예고편이 공개되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본 예고편에서는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를 배경으로, 마법과 환상이 펼쳐지는 나니아 세계의 아름다운 장면들과, 위험한 난관 속에서 음모와 맞서 싸우는 페번시가의 두남매와 유스터스, 캐릭터들간의 다양한 대립을 보여줌으로써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상상 속에만 존재하는 원작 소설을 상상 그 이상의 모험담으로 스크린에 재현. 마치, 관객들에게 실제 나니아 세계를 눈 앞에 가져 놓은 듯한 생동감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마법으로 가득한 모험 속 더플, 바다뱀, 마법사 코리아킨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은 신선함과 활력을 더하며, 예고편 만으로도 나니아 세계 속 숨겨진 거대한 음모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2억달러의 거대한 규모의 스케일을 자랑,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판타지 세계의 향연으로 올 겨울, 상상 그 이상의 스펙타클 어드벤처를 선사 할 <나니아 연대기 : 새벽 출정호의 항해>는 3D 제작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며, 12월 9일 전세계 동시 개봉 할 예정이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