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고현정,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 비결 공개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10.10.28 17:12

 

   

“당신은 나이 들기에 아까운 여자입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피부 미인의 대명사 고현정. 그녀의 동안 피부 비결을 Re:NK (리엔케이) CF 광고에서 공개돼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 CF에서 고현정은 거울로 둘러싸인 방에서 아련히 들려오는 “리엔케이, 리엔케이….” 소리를 따라 마치 무엇에 이끌린 듯한 얼굴로 그 소리를 찾아 헤매다 비밀의 문을 열게 된다.

그리고 수많은 거울의 통로를 지나 그녀는, 피부를 다시 태어나게 하는 신비의 존재, 리엔케이를 통해 몰라보게 어려지고 신비한 듯 빛이 나는 얼굴을 마주 보게 된다. 이번 CF는 특수 제작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거울 방, 리엔케이 브랜드 네임의 몽환적인 반복 연호, 거울에 비친 고현정 얼굴의 리플렉션 등 다양한 요소에 각별히 신경을 쓴 결과물로 ‘당신은 나이 들기에 아까운 여자입니다’라는 컨셉이 고현정의 맑고 깨끗한 동안 피부의 신비로움이 한껏 묻어난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CF퀸으로 각광받고 있는 고현정은 최근 시청률고공비행중인 드라마 대물에서 최초의 여대통령이라는 가상 시나리오에서 주인공 서혜림을 맡아 빠듯하고 고단한 스케줄을 보내면서도 스마트 뷰티 리더다운 맑고 탱탱한 피부결을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치지 않고 빛나는 피부 비결이 피부 속부터 에너지를 채워주는 리엔케이 ‘타임 랩 링클 에너지 세럼’ 덕분이라고 귀띔, 촬영장의 여성 스텝들이 촬영 소품으로 준비된 제품에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는 후문이다.

   

극중 서혜림으로 분하고 있는 고현정이 선택한 ‘타임 랩 링클 에너지 세럼’은 리엔케이만의 첨단 테크놀로지의 Cell IQ 시스템TM 과 EntercellTM기술을 통해 세포 하나하나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다시 되살아나게 하는 효과가 탁월한 주름 개선 고기능성 제품이다.

리엔케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예수경 과장은 “논리적이고 직설적인 화법의 광고보다 고현정과 리엔케이의 만남과 변화를 극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효과를 보다 임팩트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광고의 신비스러운 분위기와 고현정씨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리엔케이의 안티에이징 제품컨셉과 잘 맞아떨어져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영국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인 로스 러브그로브가 참여한 용기 디자인은 애플 아이맥 스페셜 에디션을 디자인한 경력에 걸맞게 유려한 곡선이 빼어나다.”고 전했다.

<뉴스와이어제공>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