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초능력자’ 타이거JK와 만나다, 뮤직비디오 화제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10.10.28 14:01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 강동원, 고수의 만남,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통하지 않는 남자의 대결’이라는 신선한 상황 설정, 촉망 받는 신인 김민석 감독의 데뷔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초능력자>가 11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타이거 JK와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010년 가장 비범한 영화 <초능력자>와 대한민국 힙합의 대표주자 타이거 JK가 함께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7일 온라인 사이트 ‘곰TV’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초능력자>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만이라는 엄청난 클릭수를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타이거 JK가 <초능력자>를 위해 직접 고른, 그의 팬들 사이에서는 숨은 명곡이라 불리는 ‘Don’t Cry’라는 곡으로 제작되었다. 평범하게 살고 싶은 초능력자 강동원의 차가운 눈빛과 그를 쫓는 고수의 폭발적인 대결이 타이거 JK만의 카리스마 있는 중저음 랩, 강렬한 힙합 리듬과 만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어 네티즌들로 하여금 ‘강동원, 고수에 이어 타이거JK까지! 정말 대박 뮤비가 나온 것 같다.’, ‘시각과 청각을 한방에 만족시켜주는 수작이다.’라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초능력자>의 미공개 하이라이트 영상이 대폭 포함되어 있기 때문. 영화의 예고편과 메이킹만으로 만족되지 않았던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느 정도 채워질 수 있었던 것이다. 10만 광클릭을 기록하며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초능력자> 뮤직비디오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거 JK와의 뮤직비디오 작업으로 다시 한번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초능력자>는 강동원-고수의 동반 출연과 헐리우드 SF 영화 속에 등장하는 주인공이 아닌, 보다 현실적인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유일하게 통하지 않는 남자의 대결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 받으며 후반 작업을 거쳐 2010년 11월 10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