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윤계상, 탄탄한 구릿빛 몸매 공개! 여심 흔든다!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10.06.17 11:44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역사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세 남녀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MBC 특별 기획 <로드 넘버 원>이 윤계상의 구릿빛 몸매를 공개했다.

MBC 특별 기획 <로드 넘버 원>에서 엘리트 장교 ‘태호’ 역을 맡은 윤계상이 탄탄한 몸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장면은 대민지원을 나와 모내기를 도와줬던 태호와 부대원들이 일을 끝내고 기마전을 하는 장면으로, 23일 방영될 <로드 넘버 원> 1회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탄탄하면서도 날렵한 몸매와, 햇빛에 적당히 그을린 구릿빛 몸매가 윤계상의 남자다운 매력을 배가시켜주고 있다. 최근 식스팩이나 꿀복근 등 근육 몸매를 자랑하는 남자 스타들이 많지만, 윤계상은 드라마 속 설정에 맞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랫동안 잘 가꾼 날렵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다. 진짜 남자로서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윤계상의 매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윤계상은 <로드 넘버 원>에서 다양한 매력을 표현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윤계상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특유의 소년 같은 귀여운 이미지와 다정다감한 모습은 수연(김하늘)에게 첫 눈에 반하고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는 장면에서 드러날 예정이다.

망설이는 수연에게 진심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에서 로맨티스트 태호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수연의 마음을 얻은 것도 잠시, 수연의 오랜 연인 장우(소지섭)의 등장으로 질투와 욕망에 사로잡히게 된다. 수연을 포기할 수 없는 마음과 장우에 대한 질투를 느끼게 되는 윤계상은 확 달라진 강렬한 눈빛으로 태호의 심정을 표현할 것이다. 매력적인 태호의 캐릭터와 이를 완벽하게 표현한 윤계상의 성숙한 연기에 시청자들은 배우 윤계상을 다시 한번 발견하게 될 것이다.

2010년 대한민국 최고의 화제작 <로드 넘버 원>은 2010년 6월 23일 MBC를 통해 첫 방송된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