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퍼시 잭슨과 번개도둑>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신화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09.12.25 02:48

 

   

다가오는 2010년 2월, 초대형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 <퍼시 잭슨과 번개도둑>이 영화의 스펙터클함과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거대한 판타지의 시작을 알리는 본 포스터를 드디어 공개했다.

지난 티저 포스터에서 사라진 번개를 손에 든 위풍당당한 뒷 모습을 공개하며,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을 이끌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켰던 데 이어, 이번 본 포스터를 통해 마침내 그 위용을 드러낸 퍼시 잭슨. 바다와 물의 신 포세이돈의 아들답게 모든 것을 집어삼킬 듯 거대한 물 소용돌이 속에서도 늠름하고 강력한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뒤로 보이는 도심의 빌딩 숲을 뒤덮을 듯한 강력한 물의 힘에서도 느껴지 듯,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은 신화를 뛰어넘어 현대 도시와 그리스 신화 속을 오가며 신들에 대적하는 퍼시잭슨의 스펙터클한 어드벤처가 펼쳐질 작품이다.

또한 이번 포스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퍼시 잭슨 역의 로건 레먼은 전세계가 주목하는 블록버스터의 주인공으로서 전혀 손색이 없는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며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을 잇달아 전세계적으로 흥행시킨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이 탄생시킬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신화 <퍼시잭슨과 번개도둑>은 신과 인간의 사랑으로 태어나 부모인 신의 능력을 부여 받고 태어난 ‘데미 갓(Demi - God)’인 주인공 퍼시 잭슨이 신들의 대전쟁을 막아야만 하는 절대 임무를 그려내고 있다.

2010년 2월 11일 전세계 동시 개봉과 함께 거대한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퍼시 잭슨과 번개도둑>은 상상할 수 없었던 놀라운 판타지 어드벤처의 세계로 전세계 영화팬들을 초대할 것이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