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골프뉴스 NEWS
안강건설 골프단, KLPGA투어 선수 후원 및 재계약
최웅선 기자 | 승인 2023.03.09 23:01
▲ 안강건설 골프단 후원 조인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보겸 프로, 김시원 프로, 안강그룹 안재홍 회장, 임진희 프로, 김세은(좌로부터)

[와이드스포츠 최웅선 기자]안강건설 골프단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선수 영입을 마치고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

안강건설은 9일 서울 강남의 안강건설 본사에서 “김시원, 박보겸을 새로 영입하고 창단 멤버인 임진희, 김세은과는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강건설 골프단의 2기 멤버로 새롭게 합류한 김시원은 통산 5승을 기록하였으며, KLPGA 투어 대표 장타자로 이미 실력을 검증 받은 선수이다. 1년간의 휴식기간 동안 꾸준히 대회장을 찾는 등 골프를 향한 열정과 재도약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2023년부터 안강건설 모자를 쓰고 KLPGA 투어에 복귀하게 됐다.

김민선5에서 김시원으로 개명한 그는 “안강건설과 함께 다시 투어에 복귀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감사를 표하며 ”신인의 마음가짐으로 다시 한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안강건설 골프단 관계자는 “많은 장점을 갖고 있는 김시원, 박보겸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또한 창단 멤버인 임진희, 김세은과도 계속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안강건설 골프단 선수들이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웅선 기자  widesports@naver.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