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투어프로레슨
홍콩에서 놓쳐서는 안 될 축제 ‘와인&다인 페스티벌’
최웅선 기자 | 승인 2016.10.19 08:25

[와이드스포츠=최웅선 기자]매년 가을이면 홍콩에서 놓쳐서는 안 될 축제가 있다. 올해로 8번째를 맞는 ‘와인&다인 페스티벌’이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센트럴 하버프로트 이벤트 스페이스(Central Harbourfront Event Space)’에서 개최된다.

와인&다인 페스티벌은 약 420여개의 와인·푸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테마는 아시아의 와인&다인의 중심인 홍콩의 이미지를 잘 만들어 준다.

이번 축제에서 하이라이트는 새롭게 개조한 '그랜드 파빌리온(Grand Pavillion')이다. 그랜드패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만 선보이는 그랜드 파빌리온의 '그랜드 테이스팅 부스(Grand Tasting Booths)'에서는 프리미엄 와인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볼 수 있다.

또 '스타 에비뉴 푸드 부스(Star Avenue Food Booth)'에서는 유명 셰프와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의 대표 음식을 제공한다.

프랑스, 유럽, 스페인, 조지아 등 다양한 국가의 와이너리를 초대해 선보이는 컨트리 파빌리온(Country Pavilions), 샴페인과 스파클링·디저트와인 등을 맛볼 수 있는 파티 존(Party Zone) 등을 마련한 '테마 와인 존(Thematic Wine Zones)'과 와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치즈를 선보이는 치즈 퍼레이드(Cheese Parade), 유명한 로컬 푸드 상점을 초청해 선보이는 스트리트 푸드(Street Food) 섹션 등 미식을 맛볼 수 있는 '테마 푸드 존(Thematic Food Zones)' 등 일반 부스도 다채로운 테마를 선보인다.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티켓 종류 및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www.discoverhongkong.com/eng/promotions/winedinefestival 11월 내내 이어지는 홍콩 그레이트 노벰버 다이닝 페스티벌이 그 주인공이다.

최웅선 기자  wschoi@focusinasia.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