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올 여름은 인기그룹 "쿨"과 함께 푸껫에서 쿨하게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09.06.15 10:43

 

   

태국 푸껫에서 인기그룹 ‘쿨’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선사한다.

‘해변의 여인’과 ‘슬퍼지려 하기 전에’ 등 경쾌한 리듬과 흥겨운 멜로디로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그룹 ‘쿨’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여행 상품은 7월 1일~3일 중 하나투어 [가수 쿨과 함께하는 이른휴가] 상품으로 떠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푸껫 관광코스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가수 쿨과 함께하는 이른휴가] 푸켓 5-6일 일정에는 푸껫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피피섬에서 ‘쿨’과 함께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함께 배워보는 시간과 싱싱한 해산물 BBQ뷔페를 마음껏 즐기며 ‘쿨’과 함께하는 즐거운 이벤트와 경품행사가 진행되는 디너파티 그리고 포토타임과 팬 사인회 행사 등 알찬 일정으로 마련되었다.

한편 이외에도 일정 중에는 푸껫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왓찰롱 사원 방문과 007시리즈 촬영지로 유명한 제임스본드섬 관광을 포함하여 코끼리 트레킹 및 허브사우나와 안마 체험으로 느긋한 시간도 보낼 수 있다. 인천과 부산에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출발하며 항공 스케줄과 출발 일에 따라 행사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상세 일정표를 꼭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가격은 54만 9천원부터이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