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작은 휴식을 꿈꾸다! ‘간이역으로 떠나는 여행’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09.06.09 15:26

 

   
 

간이역에는 추억과 그리움, 소박하지만 정겨운 풍경 그리고 즐거움이 있다. 가족과 함께라도 좋고,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라도 좋다. 아니면 홀로 떠나는 여행이어도 좋다. 간이역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것들은 작은 여행에서 큰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이 책은 우리가 가기 힘들 것이라고만 생각했던 간이역을 쉽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비교적 찾아가기 쉬운 간이역들을 소개하며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시기를 알려주고 있어 사진 찍기를 취미로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해당 간이역마다 역사, 역명판, 여객열차 정차, 역무원 유무, 승차권 판매 여부를 저자만의 독특한 아이콘으로 표시해두었다. 그리고 간이역마다 출사, 관광, 고독, 가족 지수를 나타내어 간이역을 처음 찾는 여행자들을 위해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각 간이역마다 별도의 알려주기 코너를 통해 여행 상품, 주변 볼거리, 먹을거리와 그밖에 놓쳐서는 안 될 작지만 풍경이 좋은 간이역들을 소개하고 있다.

   
▲ 본문 사이사이에 사진을 전면으로 시원하게 첨가하여 간이역 여행의 느낌을 살렸다. 투박하지만 섬세한 저자의 감성이 묻어난다.

간이역 여행을 떠났다면 먹을거리와 볼거리가 중요하다. 알고가자 페이지에서는 마니아를 위한 간이역 코너에서 추가로 둘러보아야 할 간이역들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기차를 타고 갔다면 풍경이 아름답거나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기차여행 구간을 알려준다. 그 외 먹을거리나 잠잘 곳 등을 소개하여 간이역 여행은 어렵고 힘들 것이라는 생각을 바꿔주고 있다. 또한 부록에서는 간이역을 주제별로 다시 한 번 나누어 다양하며 폭넓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 간이역 여행에 대한 저자의 체험이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 세부적인 간이역 사진을 첨가하여 볼거리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판 형: 신국변형판 | 296면 | 값 12,000원
분 야: 여행/기행>국내여행>전국여행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