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2009 한국 국제관광전, 필리핀 전통 공연단의 공연 선사
여행정보팀 | 승인 2009.06.09 14:48

   
▲ 2009 한국 국제관광전에서 필리핀 전통 공연단의 공연모습

필리핀관광청은 지난 4~7일까지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열린 제22회 한국 국제 관광전에 참가해 ‘상상 이상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현대적이고 화려한 부스를 마련하여 필리핀 관광홍보 활동을 펼쳤다.

총 8 개의 부스를 마련하여 현지 호텔과 리조트를 초청, 여행객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필리핀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무엇보다도 필리핀의 쇼핑, 나이트라이프, 세계수준의 호텔과 리조트, 역사 유적지 등 필리핀이 관광지로서 보유한 매력을 필리핀의 최대 투어리즘 시장인 한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보다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부, 보라카이와 같은 기존의 인기 관광지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7000 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장점을 살려 관람객들에게 신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는 보홀, 수빅&클락, 팔라완 등을 소개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필리핀 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이번 관광 박람회에서 필리핀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컨설팅을 통한 필리핀 맞춤 여행 정보를 제공했다”고 말하며 “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한국 관광객들에게 필리핀을 적극적으로 알려 한국과 필리핀의 교류를 증진시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여행정보팀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