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인천 방문의 해 기념 “사랑과 낭만의 별빛열차” 체험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 | 승인 2009.06.08 16:23

 

(서울=뉴스와이어) 서울에 사는 25세 직장인 1년차 이씨, 모처럼 주말에 집에만 있자니 허무하고, 여자 친구와 1박 2일로 멀리 여행을 떠나려고 하니, 주머니 속 사정이 여의치 않아 고민이었는데 ‘별빛열차’ 여행으로 고민이 해결되었다.

별빛열차는 2009년 인천방문의 해 기념으로, 인천광역시에서 코레일과 제휴하여 올해 9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관광열차이다.

   

일반 열차와는 달리 기차 내부에 낭만적인 별과 달로 가득 꾸며진 천장과 함께, 은은한 LED 등이 연인들을 위한 카페처럼 느껴지게 한다. 이 별빛열차는 특히 연인들에겐 더욱 기억에 남을만한 낭만과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데, 탑승한 연인들에게 맛있는 와인과 로맨틱한 사랑의 장미꽃을 선물로 증정하고, 그러한 분위기를 이어 음악 DJ가 사랑의 메세지를 대신 전달해주기도 하고, 즉석 프로포즈도 진행해준다. 다양한 이벤트로 낭만의 별빛 열차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준다.

도착지인 인천역에 도착하면 인천 속의 작은 중국 차이나타운을 관광하고, 인천에서 다시 서울로 올라오는 동안에도 라이브 공연을 통한 추억을 또다시 선사한다.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이러한 ‘별빛열차’ 에 대한 문화 체험단을 사용후기 전문 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과 네이트 리뷰(http://review.nate.com) 에서 공동으로 진행한다.

6월 8일부터 21일까지 총 2주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별빛열차 문화체험단’ 을 총 25쌍을 모집하며,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면 일행 1명을 동반하여 함께 별빛열차에 오르게 된다.

이번 ‘별빛열차 체험단’ 에 선정되면, 무료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참여한 50명 전원에게는 이안옵티칼에서 제공하는 10만원 상당의 선글라스와 차이나타운 포자방에서 특별한 만두를 시식할 수 있는 쿠폰을 받게 된다.

이번행사를 기획한 인천광역시 담당자는 “2009년 인천방문의 해를 기념해 많은 분들이 인천의 명소를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별빛열차’ 문화체험단을 기획하게 되었다” 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 검색 및 체험단 신청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과 네이트리뷰(http://review.nate.com)를 통해서 가능하다.

사랑과 낭만의 한 켠을 간직하고자 하는 청춘남녀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권태기로 지쳐있는 부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리라 본다.

 

 


서울=뉴스와이어  .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