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프리미엄급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투어360 리미티드 TCH’출시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09.06.03 09:53

 

세계적인 골프 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의(사장:심한보) ‘아디다스골프’는 뛰어난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급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투어360 리미티드 TCH’를 선보인다.

   
투어360 리미티드 TCH_블랙

‘투어360 리미티드 TCH’는 기존 ‘투어360 리미티드’ 골프화 디자인에 스파이크가 없는 모델로 특히 밑바닥에 돌출된 부분은 각기 다른 크기와 방향으로 디자인되어 스파이크가 없어도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효과(ATT : Advanced Traxion Technology)가 있다.

발 전체를 감싸는 ‘360WRAP (360 랩)’기술과 한쪽만 오픈 되는 ‘Mono Tongue(모노텅)’ 구조는 발등과 발 전체에 안정성을 제공해주고 마치 맞춤화를 신은 듯한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또한 3D Fit Form(3중 구조의 안창)은 개개인의 발에 꼭 맞는 피팅감을 제공하고 ‘ClimaProof(클라이마프루프)’기능이 운동시 땀의 흡수 및 배출의 기능과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고급 천연가죽을 수공예 마감 처리해 클래식한 멋이 특징인 ‘투어360 리미티드 TCH’는 필드 위에서는 세련된 멋으로 뛰어난 패션 감각을 돋보이게 해주며, 평상시에는 일반 구두와 같이 정장이나 비즈니스캐주얼 차림에도 모두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