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필리핀의 숨겨진 새로운 관광지 소개
여행정보팀 | 승인 2009.06.01 16:15
   
▲ 사진제공:필리핀관광청

필리핀 관광청은 오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COEX) 대서양 홀에서 열리는 “제 22회 한국 국제 관광전(KOTFA 2009)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필리핀 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총 8 개의 부스를 마련하고 여행객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필리핀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컨설팅 및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무엇보다도 필리핀의 쇼핑, 나이트라이프, 세계수준의 호텔과 리조트, 역사 유적지 등 필리핀이 관광지로서 보유한 매력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부, 보라카이와 같은 기존의 인기 관광지에 대한 정보 제공은 물론 7000 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의 장점을 살려 신 관광지로 주목 받고 있는 보홀, 수빅&클락, 팔라완 등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 필리핀 여행에 대한 한국인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실제 필리핀으로 떠나는 한국인도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말하며 “ 필리핀 여행을 가고자 하는 한국 관광객이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선별하고 효과적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필리핀 관광청은 이번 관광 박람회 필리핀 관을 방문한 참관 객을 대상으로 필리핀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필리핀의 전통 공연단의 공연이 하루 두 차례 계획되어 있어 관람객들에게 마치 필리핀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이고 생생한 느낌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국 국제 관광전은 한국 관광협회 중앙회가 주최하고, 코트파(KOTF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관광 이벤트 이다. 이번 박람회 에는 필리핀 이외에도 세계 50여 개국, 410여 개 기관,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여행정보팀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