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SK브로드밴드, ‘행복클리닉’ 통해 전문서비스 선보여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09.05.28 10:52

 

   
▲ SK브로드밴드는 28일 오전 서울 동작구 소재 동작정보센터에서 ‘행복클리닉’ 발대식을 갖고 한층 더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서 ‘행복클리닉’ 소속 행복기사들이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28일 오전 서울 동작구 소재 동작정보센터에서 ‘행복클리닉’ 발대식을 갖고 한층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행복클리닉’은 ▲고난도 장애 ▲중복 발생 장애 ▲적기에 개통이 힘든 난 개통 ▲VIP 케어 등 한 단계 높은 수준의 개통ㆍ장애 상황 발생 시 원활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히 숙련된 행복기사가 출동하는 서비스다.

‘행복클리닉’ 소속 행복기사들은 초고속인터넷과 전화, IPTV 등 모든 통신 서비스의 개통 및 장애를 직접 처리할 수 있고 가입자망 운영도 가능한 전문 인력들로 구성됐다.

SK브로드밴드는 초기 행복기사 35명으로 ‘행복클리닉’을 운영할 계획이며 단계적으로 인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주식 SK브로드밴드 Network부문장은 “‘행복클리닉’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행복기사들로 구성해 서비스 이용 시 어떠한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제도”라며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이 편하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CPV(Customer Perceived Value․고객인지가치) 향상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