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 군단의 2009년형 범죄액션 코미디
변익주 기자 | 승인 2009.02.03 11:41


지난 지난 설 연휴에 개봉한 <유감스러운 도시>(감독: 김동원 I 제공: CJ엔터테인먼트 I 제작: 주머니 엔터테인먼트 I 출연: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김상중, 박상민, 한고은)가 관객들이 직접 뽑은 폭소 만발 명장면을 공개했다.

<유감스러운 도시>의 화제만발 웃음코드 대공개!
   

 정준호의 핵폭탄 웃음장면! 공중부양 청테이프와 영수증 문신

   

   

 

 

 

 

 

 

지난 1월 22일 개봉과 동시에 전국적인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가 관객들이 직접 뽑은 가장 재미있는 코믹 명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1일까지 <유감스러운 도시> 홈페이지(www.city2009.co.kr) 게시판에서 진행된 영화를 보고 난 후 관람객이 직접 남긴 ‘영화 속 가장 재미있는 명장면’을 공개 한 것. 관객들이 직접 뽑은 명장면 중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장면은 정준호가 청테이프를 온 몸에 감고 1시간 동안 벽에 공중부양 한 채로 매달려 있어야 했던 ‘정준호의 공중부양 청테이프’ 장면이었다. 이 장면은 개봉 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는데, 개봉 후에도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영화 속의 재미있는 장면으로 꼽혔다. 김대희의 즉석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이번 장면은 영화 속에서 핵 폭탄급의 웃음을 유발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정준호의 상체에 영수증 문신을 새기는 장면과 영수증 문신이 공개될 때의 장면도 관객들이 뽑은 영화 속의 재미있는 명장면으로 뽑혔다. 이 장면에서는 기존 영화 속에 등장했던 문신들과는 달리 요즘 트렌드(?)인듯한 ‘영수증’을 문신으로 만들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한 것으로 보여진다.

정운택의 명대사 “시크릿이 뭐야~?!” 관객들이 뽑은 폭소 명장면!

   

   

 

 

 

 

 

 

그리고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에서 빠져서는 안될 감초 정운택의 열연 장면들도 관객들이 선택한 재미있는 장면으로 꼽혔다. 범죄조직의 행동대장이자 영화 속 초반 정준호의 조직 사수로 열연을 펼치는 정운택이 숙소에서 뜨거운 피자를 얼굴에 뒤집어쓰는 장면과 일명 ‘시크릿’ 장면 등이 관람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정운택이 피자를 얼굴에 뒤집어 쓰는 장면은 수 차례의 NG 동안 실제 뜨거운 피자를 얼굴에 직접 덮어쓰며 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을 펼쳤는데 그의 온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하며 찬사를 받았다. 이와 더불어 빼 놓을 수 없는 장면이 일명 ‘시크릿’ 장면이다. 정운택이 김대희에게 ‘시크릿이 뭐야~?’ 라고 물어보는 이 장면은 정운택, 김대희 두 사람이 영어단어 ‘시크릿’으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웃음을 전달하는 장면으로 극장에서 관객들이 일제히 폭소를 터뜨리는 장면 중의 하나이다. 또한 스테이크 굽기 정도를 나타내는 ‘미디움’을 정운택이 “나도 믿음!”으로 자신 있게 말하는 장면은 <유감스러운 도시> 속의 무식한 행동대장 문동식(정운택 분)의 캐릭터를 가장 잘 나타내는 장면으로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재미있는 베스트 장면으로 등극했다.
이 외에도 한고은만의 엉뚱한 4차원적 매력을 발산하는 ‘현금 영수증 발행’ 장면과 장모님이 편찮으셔서 지방에 내려가 있는 부인 윤해영에게 김상중이 핸드폰 메시지를 보낼 때 ‘ㅋㅋㅋ’를 사용해 둘 사이에 오해가 생기는 장면, 정웅인이 화장실에서 전기 충격기로 면도를 하려다 감전되는 장면 등이 영화 속에서 관객들에게 폭소를 자아내게 하는 장면으로 꼽혔다.
이처럼 다양한 코믹 명장면들로 관객들에게 확실히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는 2월 1일(일)까지 13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순항 중이다.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는 조직에 잠입한 비밀경찰 ‘장충동(정준호 분)’과 경찰에 파고든 범죄조직원 ‘이중대(정웅인 분)’의 맞불 스파이 작전을 다루고 있는 2009년형 범죄액션 코미디. 웃음은 기본! 액션과 스케일, 스타일리쉬한 영상미까지 겸비한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유감스러운 도시
제 작 ㈜주머니 엔터테인먼트
제 공/배 급 CJ엔터테인먼트㈜
감 독 김동원
출 연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김상중, 박상민, 한고은
크 랭 크 인 2008년 9월 1일
개 봉 2009년 1월 22일

변익주 기자  ikjooda@nate.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익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