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KLPGA, 2013년 제5대 홍보모델 10인 발표
조현호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3.03.19 10:03

   
▲ 5년 연속 홍보모델에 선정된 김하늘, 윤채영, 홍란/KLPGA제공
[골프포스트 조현호 기자]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013년 제5대 KLPGA 홍보모델' 10인을 선정 발표했다.

홍보모델 10인은 지난해 KLPGA투어 상금랭킹 50위 이내에 든 선수들(해외투어 활동선수 제외) 중 언론사와 타이틀스폰서 관계자, 그리고 KLPGA회원의 투표에 의해 최종 선발됐다.

지난해 KLPGA투어 상금왕 자격으로 투표 없이 홍보모델에 선정된 김하늘(25.KT)과 KLPGA홍보모델 후보자 중 다득표를 한 상위 9인이 제5대 홍보모델로 선정돼 1년간 KLPGA를 알리고 이미지를 높이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제5대 홍보모델은 김자영2, 김하늘, 김혜윤, 양수진, 양제윤, 윤채영, 이정민, 장하나, 허윤경, 홍란이다.

김하늘, 윤채영(26,한화), 홍란(27,메리츠금융)은 5년 연속 홍보모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양제윤(21,LIG손해보험), 장하나(21,KT), 허윤경(23,현대스위스)은 이번에 새롭게 홍보모델에 선정됐다.

양제윤은 "매년 홍보모델로 뽑히는 선수들을 보면서 무척 부러웠는데 올해는 내가 돼서 기쁘고 영광"이라며, "홍보모델이 된 만큼 모범적인 선수가 되고 더 좋은 모습으로 올 한해 KLPGA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현호 골프전문기자  hhzo@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현호 골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