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골프뉴스 NEWS
기아자동차, KLPGA 2년간 공식 후원- ‘홀인원’하면 K7 포상, 갤러리 차량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 마련
최웅선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1.04.19 00:05
   
기아차 서춘관 국내마케팅실장(사진 왼쪽에서 2번째)과 KLPGA 구옥희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2번째)가 조인식을 갖고, KLPGA 김자영 선수(사진 왼쪽), 안신애 선수(사진 오른쪽)와 함께 기념촬영 하는 모습

기아자동차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를 2년간 후원한다.

기아자동차는 18일(월) 강남구 압구정 사옥에서 KLPGA 공식 후원 조인식을 갖고 2012년까지 2년간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기로 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기아자동차는 국내 유일의 ‘KLPGA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가 갖는 권리를 바탕으로 기아자동차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 기업 이미지를 한층 끌어올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와 KLPGA는 연말 수상식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신인선수에게 ‘기아자동차 K7 신인상’ 타이틀과 부상을 제공 하기로 했다.

또한, 시즌 중에는 특정 홀에서 홀인원에 성공한 선수에게 기아자동차가 K7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개 대회 이상 진행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세계 최고의 한국 여성 골프 선수들과 함께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높아진 위상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골프 팬들에게 기아자동차 브랜드와 K7이 더 친근하게 인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011 K7 아마추어 골프 챔피언십’ 개최를 통해 K7 골프 마케팅을 계속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인천 스카이72 골프클럽에서 개최된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도 K7을 참가선수들에게 의전차량으로 제공한 바 있다.

최웅선 골프전문기자  wschoi@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선 골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