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JYJ, Full 3D 합성 ‘Ayyy Girl’ 뮤직비디오 공개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10.11.02 12:38

 

JYJ(재중, 유천, 준수)가 글로벌데뷔 앨범 더 비기닝(The beginning)의 더블 타이틀곡, ‘Ayyy Girl’의 Full 3D 합성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일 오후 JYJ의 공식 홈페이지(www.jyj3.com)을 통해 공개된 ‘Ayyy Girl’ 뮤직비디오는 게재 직후 트래픽 초과로 서버가 다운 된 것은 물론 전 세계 웹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는 등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Ayyy Girl’ 뮤직비디오는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처럼 몽환적이고 고전적인 분위기로 제작되었다. JYJ는 사랑하는 여인을 살리기 위해 신의 자리를 포기하는 판타지 캐릭터로 분하여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촬영 단계에서부터 국내에서 보기 힘든 24개의 모션 캡쳐 카메라와 초당 500프레임의 초고속 카메라를 사용, 화려한 영상에 ‘Full 3D 합성 CG 작업’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자랑한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는 “JYJ멤버 모두 Full 블루스크린 촬영이 처음이라 걱정했지만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촬영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JYJ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촬영 현장 사진과 메이킹 필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이드스포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