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골프뉴스 NEWS
우리금융그룹, 코리안투어 이수민, 조민규, 윤성호, 조우영 공식 후원
임성윤 기자 | 승인 2023.04.11 13:05
▲ 우리금융그룹, KPGA 코리아투어 이수민,조민규,윤성호,조우영 공식 후원

[와이드스포츠 임성윤 기자]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KPGA 코리안투어의 이수민, 조민규, 윤성호 그리고 스릭슨투어 조우영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2019년 KPGA 상금왕 출신 이수민 프로는 통산 5승을 자랑하며, 지난해 11월 전역한 뒤 전지훈련을 통해 이번 시즌 출전 준비를 마쳤다.

일본 JGTO에서 통산 2승을 기록한 조민규는 꾸준함을 무기로 정상급 기량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KPGA에서 톱10 6회, 제네시스 포인트 6위를 기록했다.

윤성호는 지난해 제네시스 챔피언십 3위, DGB금융그룹 오픈 3위를 기록하며, 생애 첫 승을 목전에 두고 있다.

아마추어 신분인 조우영 선수는 지난달 31일 종료된 KPGA 스릭슨투어 2회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시즌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올해 9월 아시안게임에 국가대표로 선발돼 금메달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우리금융과 후원 계약을 체결한 KPGA 코리안 투어 4인방은 올해부터 우리금융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의류를 착용하고 대회에 출전한다.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은 “이번 선수 후원이 새롭게 기지개를 켜고 있는 KPGA 발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주요 선수 후원은 물론 유망주 발굴과 골프 저변 확대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임성윤 기자  widesports@naver.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성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