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골프뉴스 NEWS
풀스윙, 타이틀리스트 RCT 볼 내장 풀스윙 키트 국내 출시
최웅선 기자 | 승인 2023.03.16 22:09

[와이드스포츠 최웅선 기자]풀스윙 코리아가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에 ‘RCT(Radar Capture Technology)’가 내장된 풀스윙 키트 런치모니터를 국내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번트를 진행한다.

타이틀리스트 RCT 골프볼에 내장되어 있는 레이더 반응형 기술을 통해서 풀스윙 키트는 99%의 최적화된 스핀 신호를 측정하여 인도어 환경에서 정확한 캐리 및 총 비거리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신뢰하고 검증한 풀스윙 키트는 16개의 클럽과 볼 데이터, 고해상도 스윙 비디오, 스크린 골프 게임을 제공하며, 투어 프로 수준의 데이터를 찾는 골퍼가 이전에는 사용할 수 없었던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언제 어디서나 연습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개인용 프리미엄 런치 모니터다.

풀스윙 키트는 가장 혁신적인 머신 러닝 레이더로 특허 받은 혁신 기술을 통해 가장 정확한 데이터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및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전 세계 골프 프로, 강사, 선수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풀스윙 공식 홈페이지 또는 풀스윙 정품 판매점 (트리니티클럽,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Titleist Pro V1 및 Pro V1x RCT 골프볼을 포함한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풀스윙 코리아는 밸류업 플랫폼 기업 ㈜이도가 운영하는 레저 브랜드인 클럽디(CLUBD)와 함께 브랜드 협업을 통해 오는 4월부터 클럽디 청담에서 풀스윙 키트 플래그십 센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클럽디 청담은 새로운 도심의 고품격 실내 골프 클럽으로 프라이빗 골프 레슨과 공간은 물론 도심 스타일의 F&B, 다양한 골프 용품 브랜드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최웅선 기자  widesports@naver.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