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골프뉴스 NEWS
미즈노골프 어패럴, 2022년 S/S시즌 컬렉션 공개
최웅선 기자 | 승인 2022.03.23 12:59

[와이드스포츠 최웅선 기자]골프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완벽한 필드 퍼포먼스를 위한 2022년 봄·여름(S/S)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골퍼를 위한 편안한 움직임과 착용감을 선사하는 트렌디한 신상품을 대거 출시했는데 특히 2022 SS팬톤 대표 트렌드 컬러 ‘베리 페리(very peri)’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니트웨어를 출시하고, 미즈노 시그니처 로고 ‘RB(Run Brid)’를 활용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남녀 상하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한다.

여성라인은 감각적인 스타일과 활동성을 중점에 두고 디자인되었다. 여성 니트웨어는 카라, 소매 등 배색 컬러가 포인트 됐다. 카모플라쥬 패턴이 적용된 플리츠 스커트는 골프공을 넣을 수 있는 볼 포켓이 포함되어 필드 위 편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남성라인은 기능성과 조직감 있는 소재, 인체를 고려해 완성된 움직임이 좋은 미즈노 패턴 등이 적용되어 기능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흡습속건, UV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티셔츠, 등판 니트 소재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티셔츠 등 움직임이 많은 골프 활동에 용이하도록 활동성을 높인 아이템들이다.

이 밖에도 KLPGA 안신애, 서어진, 이은지, 박태은, 이현지 와 KPGA 맹동섭, 최민철, 이승진 등 총 8명을 영입해 의류를 후원하고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즈노 어패럴의 2022년 봄·여름시즌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웅선 기자  widesports@naver.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