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골프뉴스 NEWS
이다연, ‘3개 대회 연속 우승’ MY문영에서 결판 ‘경쟁자는’
최웅선 기자 | 승인 2019.07.11 11:33
▲ 3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이다연

[와이드스포츠 최웅선 기자]‘내셔널타이틀’ 한국여자오픈과 아시아나항공 오픈 등 2개 대회 연속우승.

올해 상반기 이다연(22)의 성적표다. 더욱이 지난주 중국 산둥성 웨이하이 포인트 호텔&리조트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 오픈 6타차 대승은 이다연의 샷감을 대변해 준다.

이번엔 12일 경기도 여주의 솔모로 골프클럽 메이플-파인코스(파72.6527야드)에서 개막하는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총상금 6억원)에서 3개 대회 연속 우승 도전이다.

이다연은 “이번 대회에서도 내가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면 좋은 성적은 따라올 것이라 믿는다”고 말해 3개 대회 연속 우승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 KLPGA 사상 첫 상반기 5승을 정조준한 최혜진

가장 큰 걸림돌은 ‘대세’ 최혜진(20)이다. 올해 상반기에만 벌써 4승을 수확한 ‘자타공인’ ‘넘버 1’이다.

최혜진은 “이번 대회를 통해 KLPGA 역대 최초 상반기에만 5승을 기록한 첫 번째 선수가 되겠다”는 각오다.

또 있다. 지난해 시즌 3승으로 다승왕에 오른 이소영(22)이 ‘디펜딩 챔피언’이다.

지난주까지 16개 대회 모두 출전했지만 우승이 없어 마음이 편치 않은 만큼 이번 대회 타이틀 방어와 함께 첫 승을 수확하겠다는 계획이다.

‘멀티’ 우승자 조정민(25)도 빼놓을 수 없는 우승 후보로 MY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은 자신의 후원사인 문영그룹이 주최하는 대회라 우승 욕심이 크다.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주관 방송사인 SBS골프와 네이버, 다음카카오, LG유플러스, 옥수수, 올레TV 등을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된다.

최웅선 기자  widesports@naver.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