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라이프 NEWS
[여행·레저]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28일 개막
최웅선 기자 | 승인 2017.04.27 13:42
▲ 사진=최웅선 기자

[와이드스포츠(고양)=최웅선 기자]국내 최고의 꽃 축제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7일 호수공원 내 꽃 전시관 2층 플라워컨퍼런스룸에서 개막에 앞서 미디어데이를 열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화천산천어축제와 함께 대한민구 3대 축제로 선정된 국내 최대의 화훼박람회로 올해는 네덜란드, 태국, 에콰도르 등 해외 30개국에서 참가해 세계 각국의 신품종 화훼를 선보이고 국내 수출 주력 우수 품종을 전시한다.

최성 고양시장은 “꽃보다 더 아름다운 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얼마나 멋진 연출이 될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오셔서 꽃의 아름다움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올해 박람회에 꼭 봐야할 전시관이 있다. 세계 화훼 교류관 내에 전시된 세계 희귀꽃이다. 달콤함이 묻어나는 아이스크림 튤립, 오색무지개가 활짝 핀 레인보우 카네이션, 신기한 공중분재까지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다. 또 일본 극소 분재와 2m 크기의 자이언트 장미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세계 최정상급 화훼 디자이너 7명을 초청해 작품을 전시했다.

이밖에도 매일 박람회장 내 특설무대에서는 인기 가수 등의 공연과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웅선 기자  wschoi@focusinasia.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웅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