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싱가포르항공, ‘7월, 열흘 간의 특별한 기회’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09.06.28 10:25

 

싱가포르항공은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아시아를 비롯한 미주, 호주, 인도 지역을 여행하는 온라인 고객에게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하는 ‘7월, 열흘간의 특별한 기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은 39만원, 자카르타 49만원, 샌프란시스코 60만원이며, 인도는 71만원부터, 호주는 72만원부터 구입이 가능해 고객들은 보다 경제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 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지역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된다.

한편, 9월 30일까지 싱가포르를 경유하여 여행하는 고객들은 싱가포르 1박을 US$1에 제공하는 ‘환상적인 싱가포르 스탑오버 (Fabulous Singapore Stopover)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지정된 6개 호텔의 첫날 숙박 요금 (2인1실)을 US$1에 제공하며, 공항-호텔간 교통편,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입장료를 포함하고 있어 저렴하고도 혜택이 많은 환승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판매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다.

싱가포르항공의 ALL-IN-FARES는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요금이며, 당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www.singaporeair.com/kr)을 통해 할 수 있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