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혼다, 신형 하이브리드카 ‘뉴 인사이트’ 일본 발매5인승 컴팩트 해치백으로 혼다의 경량 하이브리드
서울=뉴스와이어 | 승인 2009.02.07 13:37



   
(서울=뉴스와이어)  -- 혼다는 2월 5일, 일본 동경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춘 가격인 189만 엔으로 책정된 신형 하이브리드 전용카 ‘뉴 인사이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뉴 인사이트는 5인승 컴팩트 해치백으로 혼다의 경량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뛰어난 주행 성능과 함께 연료 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뉴 인사이트는 우수한 친환경성과 연료 효율성, 그리고 다양한 편의사양들을 두루 갖춘 ‘새로운 컴팩트 스탠다드’라는 컨셉으로 개발되었으며, 혼다는 이러한 다양한 목표들을 가장 대중적인 가격의 뉴 인사이트를 통해 실현했다.

뉴 인사이트는 1.3 리터 i-VTEC엔진과 혼다만의 IMA (Integrated Motor Assist)시스템이 결합된 새로운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되어 탁월한 연료 효율성을 제공하며, 연료 효율성을 높이는 운전 습관을 유도하기 위해 모든 모델에 에코어시스트시스템(Ecological Drive Assist System)이 기본 장착 된다.

뉴 인사이트는 경량 IMA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공기 저항계수 0.28Cd를 달성한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으로 일본 공인 연비가 30km/L에 이른다.

모델명인 ‘인사이트(Insight)’는 ‘모든 자동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통찰력을 제공하는 차’를 의미한다.

서울=뉴스와이어  .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뉴스와이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