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테일러메이드 ‘2009 U.S. 오픈 기념 캐디백’ 한정판매
와이드스포츠 | 승인 2009.06.08 10:36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사장:심한보)’는 본격적인 여름철 그린 위를 뜨겁게 달굴 ‘2009 US오픈’을 기념하여 산뜻한 디자인에 기능성과 활용도를 높인 ‘2009 US오픈 기념 캐디백’을 출시 한다.

오는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뉴욕 파밍데일 베스페이지블랙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2009 U.S 오픈’의 시작을 기념하는 뜻에서 특별 제작된 ‘2009 U.S.오픈 기념 캐디백’은 국내에서는 6월부터 100개만 특별 한정판매 된다.

특히 캐디백 정면 포켓에는 항공 산업으로 잘 알려진 파밍데일(Farmingdale) 지역을 상징하는 비행기 프로펠러 이미지와 2009년 여름을 나타내는 문자가 결합된 패치를 부착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의 특별함을 더했다.

캐디백 양 사이드는 화이트 컬러의 테일러메이드 메탈 아이콘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견고한 디자인과 완벽한 유선형 라인이 투어 선수들뿐만 아니라 프로와 같은 느낌으로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해 준다.

블루와 레드 컬러로 산뜻함을 더한 ‘2009 US오픈 기념 캐디백’은 카본파이버 습식 인공가죽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가볍게 했으며 6 분할로 나뉜 톱 라인은 클럽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로 포인트를 준 총 7개의 포켓과 더욱 견고해진 우산 홀더는 라운딩시 필요한 소품들을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한 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캐디백 사이즈는 9.5인치이며, 손잡이는 사용자 편의에 맞춘 커스텀 몰디드(Custom-molded) 형으로 이동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와이드스포츠  desk@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