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NEWS NEWS
아디다스골프, ‘힘’과‘안정성’의 컨트롤 기능을 극대화한 골프화
조현호 기자 | 승인 2009.02.03 12:32
아디다스골프, ‘힘’과‘안정성’의 컨트롤 기능을 극대화한 골프화
‘파워밴드 2.0 (Powerband 2.0)’ 출시

- 신발 밑창에‘파워 지오메트리’ 시스템 접목으로 힘과 안정성을 동시에 컨트롤
-발바닥 전체를 잡아주는 ‘그립존’과 8개로 늘어난 스파이크가 안정적인 하체 움직임 제공
- 출시 기념으로 ‘파워밴드 2.0’ 구매 고객에게 ‘포모션’ 모양의 고급스러운 네임태그 증정

   
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사장:심한보)의 아디다스골프는 과학적이고 새로운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힘과 안정성을 모두 동시에 컨트롤하여 실질적인 비거리를 향상시켜주는 골프화 ‘파워밴드 2.0(Powerband 2.0)’ 을 선보인다.

기존 ‘파워밴드(Powerband)’ 골프화 라인에서 2009년 아디다스골프의 혁신적인 기술인 ‘파워 지오메트리(Power Geometry)’ 시스템이 접목되어 기존 파워밴드의 파워컨트롤 능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특히 스윙시 파워와 안정성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컨트롤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발 밑창 부분이 스윙시 발의 움직임에 따라 ‘파워존(Power Zone)’, ‘트랜지셔널 존(Transitional Zone)’, ‘롤 존(Roll Zone)’ 등 총 3 개의 존(zone)으로 나뉘어져 있어 임팩트 시 발과 하체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잡아주어 비거리를 극대화 시켜준다.

기존 파워밴드 라인에는 깔창 발 뒤꿈치에만 있던 ‘그립존(Grip Zone)’이 ‘파워밴드 2.0’에는 발바닥 전체에 적용되어 스윙시 발이 골프화 안에서 겉돌거나 흔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발의 측면 전체를 감싸주어 최대한의 힘과 안정성을 발 중간에 집중시켜주는 ‘파워밴드 체이시스(Powerband Chassis)’ 기능과 뛰어난 쿠셔닝으로 발뒤꿈치의 충격을 영구적으로 흡수해주고 앞 발 부분의 반발력을 증대시켜주는 ‘아디프린 플러스(adiPRENE®+)’ 기능, 스윙 후 피니쉬 동작에서 발이 겉도는 것을 최대한 방지해줄 뿐만 아니라 잔디와의 마찰로 인해 신발 앞 코 부분이 마모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adiTuff(아디터프)’ 기능 등 아디다스골프만의 과학적이고 복합적인 기술의 접목으로 비거리 향상뿐만 아니라 발의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

   
   

 

 

 

 

 

이 밖에도 ‘Tour360 LTD’와 ‘Tour360 3.0’에 접목되었던 ‘THiNTech(씬테크, Low-profile Technology)’ 기술은 현존하는 골프화중 가장 낮은 밑창두께로 최대한의 접지력을 느끼게 해주며 8개로 늘어난 스파이크로 안정감을 한 층 강화했다.

   
함께 출시되는 여성용 ‘파워밴드 2.0’은 남성용과는 달리 발등 부분에 세로로 절개라인을 주어 발이 좀 더 작아 보이고 슬림 해 보이는 효과를 주며 빨강색 삼선 포인트 및 핑크 컬러 포인트가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남성용 ‘파워밴드 2.0’은 메인 컬러인 화이트/블랙/골드 외 화이트/화이트/블랙, 블랙/블랙/실버/, 화이트/다크실버/블루 등 총 4종류로, 여성용은 메인 컬러인 화이트/화이트/레드 외 화이트/
화이트/다크실버, 화이트/블루/다크실버, 화이트/핑크/다크실버 등 총 4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디다스골프는 ‘파워밴드 2.0’ 골프화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검정과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포모션(Formotion)’ 모양의 고급스러운 네임태그를 증정한다.


조현호 기자  hhzo@golfpost.co.kr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