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스포츠
HOME
한류스타 류시원 참가 레이싱챔피언십, 일본인관광객 대거유치
추천=뉴스와이어 | 승인 2009.05.06 19:03

 

(춘천=뉴스와이어) 한류스타 류시원이 참가하는 “2009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연계하여 강원도 관광마케팅사업본부에서는 류시원소속사인 알씨컴퍼니와 함께 일본현지 관광상품을 출시, 5월부터 10월까지 총6전에 걸쳐 일본인관광객 3,600명이 방문하게 된다.

이미 오는 5.10일(일요일)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시작하는 1차전 개막전에 일본인관광객 580명의 모객이 완료되어 5.8일부터 2박3일의 일정으로 우리도를 찾을 예정이다.

한편, 강원도와 태백시는 이러한 한류팬을 관광홍보의 적극적인 기회로 활용하기 위해 『GO!GO!GANGWON-DO』환영행사로 강원관광 사진전, DVD 영상물 상영, 정선아리랑교실 등 관광홍보와 함께 방문을 환영하는 뜻으로 지역 특산물인 찐빵, 전통차 등을 관광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강원도 전통특산물을 이들에게 알릴 계획이며, 향후 제작되는 팬미팅 DVD에도 우리도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강원도가 한국관광공사와 류시원 소속사인 알씨컨텐츠와 손잡고 한류마케팅의 일환으로 그동안 적극적인 유치활동을 펼쳐 온 결과 성사된 것이다.

향후, 강원도 관광마케팅사업본부에서는 『한류』가 해외관광상품의 한 장르로 정착되어 주목받고 있고 대규모 한류 이벤트가 정례적으로 개최됨에 따라 엔터테이먼트社, 여행사, 관광공사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다양한 관광이벤트 유치확대와 함께 방문한 한류팬들의 재방문유도를 위해 지방의 특산품 및 다양한 전통공연 지원을 확대해 나 갈 것 이라고 밝혔다.

 

 

추천=뉴스와이어  .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